|
지난 주 '순천예술회관'에서 열린 공연에 참가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접하는 행복함을 맛보며...
모스크바 소년소녀 합창단은 국제페스티벌에 참여하여 그랑프리를 수상한 모스크바 최고의 소년소녀 합창단이라고 해요.
우리에게도 친숙한 선율을 지닌 러시아 민요와 현대 합창곡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특히, 다양한 모습으로 모든관객과 단원을 하나로 만드는 묘한 마력을 지닌 지휘자님의 모습이 눈에 선하군요... 매번 곡이 끝날때마다 한명한명 소개하며 인사 또 인사를 하는 친숙함을 보여주었던 것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그와 함께 협연을 했던 '순천소년소녀합창단' 공연은 정말 좋았습니다.
외국의 친구들에 비하면 작고 여린것만 같은 우리의 아이들이 우리의 가락을 멋드러지게 불러주었을때, 참으로 대견하고 기특하다는 생각에 누구보다 큰 박수와 환호로 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우리아이 남의 아이 가릴것없이, 하나같이 보둠어주고싶은 예쁜 아이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항상 어리게만 생각했던 우리의 아이들이 아름다운 협연을 하는 장면을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벅차네요...
언제나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않는 순천시와 시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아이들의 작품을 위하여 노력하고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우리에게 아름다운 음악으로 행복을 주시는 모든분들 힘내시고, 힘들수록 살맛나는 행복한 순천시를 만들어갈수있도록 노력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