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수준높은 공연·전시장 순천문화예술회관
Home > 참여마당 >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문의 게시판 조회
서비스 매니지먼트 과정
작성자문지혜 작성일2006-11-15 조회수1129
서비스 매니지먼트 과정
대한항공의 사무장, 힐튼호텔 캡틴, CGV의 CS매니저가 들려주는 서비스 매니지먼트의 노하우와 공연장 고객서비스를 위한 효과적인 인력관리, 교육, 시스템에 관한 서비스 달인들의 독보적인 능력이 공개됩니다. 서비스관련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공연장의 하우스매니저 홈페이지인 www.housemanager.info에서 만나보세요.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문화예술회관
전화 :/
061-749-8612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