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선암사 차 체험관 김재필 직원분을 칭찬 합니다.^^
작성자김봉수 작성일2025-08-24 조회수316
작성자김봉수
작성일2025-08-24
조회수316
서글서글한 인상에, 정감가는 말투로 차분히,설명하여 주신 김재필 직원분을 칭찬 합니다.

살인적인 더위에도 아랑곳 않고, 꼼꼼히 챙겨주시고,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여 주신,눈이 유난히 크고

시골 아저씨 같은 분, 김재필씨를 시민 게시판에 미력하나마 올려서,^^ 알리고,^^ 싶습니다. 진심어린 친절과

꼼꼼히 챙겨주신 그 감동을 오롯히 받으며, 찐~한 녹차향 머금고 선암사를 내려 왔습니다.~~ 건승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