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삼산동 행정복지센터 복지과 조선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아현
작성일
2025-08-23
조회수
378
작성자
박아현
작성일
2025-08-23
조회수
378
안녕하세요. 저는 석현동 향림세미텔에 사는 이형순입니다.
복지과 조선영 선생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이무더운 날씨에 엘리베이터가 없는 5층까지 20kg 쌀을 땀을 흘리면서 갔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시청 홈페이지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빨리 몸이 좋아져서 선생님 은혜 꼭갚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
선암사 차 체험관 김재필 직원분을 칭찬 합니다.^^
이전글 ▼
조곡동 행정복지센터 최미자주사님과 김소향 복지팀장님을 칭찬하고 또 칭찬합니다.
0 추천 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