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별량면사무소 민원실담당직원 총무과소상공인신청담당자 칭찬합니다!
작성자한소희 작성일2025-08-06 조회수524
작성자한소희
작성일2025-08-06
조회수524
안녕하세요

저희 아버님이 별량에 사시는데 면사무소에 볼일이 있어 방문하였습니다.
근무시간도 아닌 조금 더 이른시간에 방문하셨는데도 업무를 아주아주 친절하게 봐주셨다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연거푸 하셨습니다.

저희 아버님께서 인터넷이나 이런걸 하실줄몰라 며느리인 저에게 부탁을 하셨습니다.

별량면사무소에 근무하시는 민원실 담당직원분과 총무과 소상공인신청담당자분 정말정말 감사하다고 아버님께서 꼭 전해달라고 당부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