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대 출장소 복지 담당 남자 선생님 칭찬합니다!!
매번 업무 처리 할 때나 전화로 문의 시에 바쁘실텐데도 항상 친절한 응대와
꼼꼼한 업무 처리 추가적인 안내까지도 너무 완벽하십니다!!
대부분 처음 접해 본 내용들이라 이해도 어렵고 복잡한데 세세한 설명과 나긋나긋 친절한 말투는 덤!!
제가 겪어본 대부분의 동사무소직원들은 딱딱 하고 불친절한 이미지, 귀차니즘이신 분들이 많았었는데..
어제 오늘 응대에 너무 만족해서 칭찬해드리고 싶어요!!
신대 출장소 복지 담당 선생님 오랫동안 쭉~ 계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