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감사 드립니다. 7월 19일 실종자 유가족입니다.
작성자김동성 작성일2025-07-30 조회수381
작성자김동성
작성일2025-07-30
조회수381
안녕하세요
지난 7월 19일 실종된 고인 가족입니다.
당시엔 경황이 너무 없어서 제대로 인사조차 드리지 못하여 글로써 대신 감사함을 전합니다.

짧으면 짧고 길면 긴 3일간이지만 저희 가족에게만 큼은 너무나도 긴 시간이 였습니다.
뉴스로만 접했던 일이 저희 가족에게 일어났고, 너무나 큰 상실감으로 좌절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 동안 너무나 많은 분들의 위로와 도움을 받았고, 덕분에 딛고 일어 설수 있었습니다.
도와 주신 덕분에 아버님을 좋은 곳으로 모실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소방서분, 시청분, 자원 봉사자분, 그 외 모든 분들!!!!!

3일간의 노고와 노력을 절대 평생 잊을 수 없는 깊은 감사함을 가슴 깊이 새기며 저 또한 주위에 어려운 분들이 있을 시 서슴지 않고 나서 제가 받은 도움을 조금이나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일일이 찾아 뵙고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으나, 저도 이젠 일상으로 돌아와 생활 중입니다.
차후 시간내서 꼭 한번 찾아 뵙고 직접 감사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 감사함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