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렇게 더운날은 아마 살면서 거의 겪어보지 못한 날인거 같습니다.
실내나 실외에서 근무하는 모든 국민들이 힘든 시기인거 같습니다.
제가 동물 자원과에 몇번 통화 할 때마다 담당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시에서 처리하기 힘든 경우의 민원도 제기하며 의논드릴 때에도 차분히 응대해주시고 해결방안을 함께 노력하시려는 느낌을 받아서 전화를 드리고 나서도 참 미안
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합니다. 그리도 현장에 출동하시는 현장팀에게도 참으로 뜨거운 응원과 감사를 드립니다.(지난해에 출동시에도 더운 현장복입은 모습이 참으로 이 더운 날씨엔 어떡하나 싶습니다.)
모두들 건강유의하시고 더운 여름 조심히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