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조광영 환경미화원님의 따뜻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강지영 작성일2025-07-04 조회수495
작성자강지영
작성일2025-07-04
조회수495
첨부
오늘 강아지와 산책을 하던 중 환경미화원 아저씨를 마주쳤습니다. 한낮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고 계셨는데, 저희를 보시고 먼저 “덥죠?” 하시며 따뜻하게 인사를 건네주셨어요.
그러고는 강아지에게 줄 시원한 물과 제 물까지 챙겨주시는 세심한 배려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한 마음에 성함을 여쭤보니, 조광영 미화원님이셨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밝은 얼굴로 일하시며 작은 친절을 나눠주신 모습에 큰 울림을 받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조광영 미화원님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