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택임대차 신고에 대해 문의했던 지역주민입니다. 유예기간이 끝나서 6월부터 과태료가 부과될 수도 있다고 들어서 급히 신청하려고 하다보니, 업무 종료시간이 다 되어서 방문하였는데도, 끝까지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급한 마음에 이것저것 물어보니, 매뉴얼을 꼼꼼히 확인하며 알려주시고, 혹시나 필요할 수도 있는 문서양식까지 직접 출력해주셨어요.
시간이 많이 남지 않은 상황이라 연락처를 남기고 갔는 데 다음 날 오전에 바로 확인전화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희 지역은 민간 임대아파트가 밀집되어있는 곳입니다. 주민의 입장에서 차분하고 야무지게 업무를 알려주셔서 저뿐만 아니라 다른 주민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실 것 같아 글 남깁니다.
혹시 무례하게 들릴까봐 성함은 못 여쭤봤는데, 그 분이 보여주신 친절한 응대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감사한 마음에 칭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