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금당 공영주차장 관리원 칭찬합니다
작성자한필수 작성일2025-05-23 조회수853
작성자한필수
작성일2025-05-23
조회수853
금당고 근처에 볼일이 있어 5.23일 오후12시50분쯤 금당공영주차장에 들어갔는데 주차자리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중년?여성관리원분께서 나와계시면서 빠지려는 차와 들어오는차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를 하시더라구요. 저는 아쉽게 자리가 없어 다시 나가고 있는데 관리원분께서 소리치시며 자리 났다고 하더라구요. 주차장을 크게 한바퀴 돌아 재진입후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금당쪽은 주차난이 심한데 덕분에 편하게 볼일 볼수 있었습니다. 감사하다고 인사는 드렸지만 아쉬움이 남아 글 남깁니다. 오늘날도 더운데 웃으면서 일하시고 안내하는 모습 너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