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보건소 가정방문팀 최우수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이숙희 작성일2025-05-23 조회수534
작성자이숙희
작성일2025-05-23
조회수534
안녕하세요
저희 아버님께서는 고령(80세)으로 고혈압, 당뇨로 약물 복용 및 보건소에서 관리 받고 계십니다.
부모님께서 보건소에 방문하여 설명을 듣고 핸드폰 조작이 어려워하셨으며 이해가 안되어 여러번 묻기를 반복했다고 합니다.
보건소 가정방문팀 최우수선생님께서 활짝 웃는 모습으로 친절하게 핸드폰 조작법 등 설명을 주시면서 기억이 나지 않을까 염려하여
메모지에 꼼꼼히 작성해주셔서 집에서 메모를 보며 조작을 하게 되었다며 행복해 하셨습니다.
매번 가정방문팀 최우수 선생님께서는 항상 밝은 표정과 웃는 모습으로 맞이해 주셔서 편안함을 주신다며 감사하다는 말씀을 여러번 하셔서
대신 감사함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