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차성란 작성일2025-05-22 조회수427
작성자차성란
작성일2025-05-22
조회수427
첫째 조카 출생등록하고
출산서비스 신청하려고 보니 11시50분 점심이 다되어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따뜻한 미소로 맞아주시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더군요
휴식시간이 지나가고 있는데도 여러모로 편리 봐주시며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덕연동 행정복지센터에 복지팀 이홍만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