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청년정책과 안의령주무관님을 칭찬해요~
작성자이의진 작성일2025-05-14 조회수463
작성자이의진
작성일2025-05-14
조회수463
순천시청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이렇게 칭찬하는 게시판을 발견하여 최근 친절하게 대해주신 안의령 주무관님을 칭찬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행사 때 만나면 친절하게 인사해 주시고, 제가 모르는 것도 여러 번 물어봤지만 짜증 내지 않고 언제나 성심성의껏 설명해주셔서 덕분에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공무원분들도 친절하시지만, 안의령 주무관님은 항상 웃는 얼굴로 응대해 주시고, 제가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런 분이 현장에서 시민들과 직접 마주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신뢰가 생깁니다.
작은 감사의 마음이지만, 이렇게 글로나마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근무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