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님 일잘하는 직원들이 있어 참으로 부럽습니다.
공원녹지과 곽아정주무관은 별량면에서 총무계 근무시 공사비를 청구하면 보통 다른부서는 7일 전후로 입금되는데
곽아정 주무관님은 그날 즉시 신속하게 입금하여서 정말일을 잘한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칭찬글을 올리니 격려해주십시오
다른 부서 직원분들도 이렇게 신속하게 처리해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공원녹지과에 지난번에 전화로 오천지구내 지나리체 아파트앞 주변의 공원내 정자가 노후화로 보기 흉하니 민원을 접수했을때도 다른팀에 친절하게 안내하고 연결하여 정비할수 있도록 조치해주셔서 이렇게 칭찬의 글을 올립니다. 시장님 칭찬한 직원을 직접 챙겨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