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어촌계 행정을 돕고 있는 사무장입니다.
어촌계 업무를 해오면서 순천만 해양수산과에 자주 갈 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항상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대해 주는 최혜림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어촌계 업무가 다소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임에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고 필요한 서류 등 친절하고 세심하게 설명해주는 모습에
항상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특히 최혜림 주무관은 책임감이 강하여 어장실태조사 할때 늦게까지, 휴일에도 나와 일하는 모습에 정말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이다는 라는 생각에 칭찬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또한 수산분야의 일을 열정적으로 바쁘게 움직이는 해양수산과 직원들 또한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