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양수산과에 근무하는 최혜림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저는 2019년부터 지금까지 해양수산관련업무를 위해 수산팀을 방문해서 업무를 보다보면 늘 밝은표정으로 응대하고 궁금한 점을 잘 꿰뚫어 해결하는 모습을 보면서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수산팀에서 작년 수산과로 신설되다보닌 최혜림주무관님은 더 바쁘게 뛰고, 움직이는 모습이 방문할때마다 느낍니다. 능력이 있어서인지 바쁜와중에도 여러일처리리를 하면서 방문시마다 친절하게 궁금사항등을 해결하는 걸 보면서 최주무관님 같은 분이 순천시에 있다는 게 순천시민으로서 자랑스럽습니다. 수산업종의 무궁한 발전과 어업인들이 잘살수 있도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순천시에서도 많은 격려 부탁하고 싶습니다. 모든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