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정원에서의 워케이션팀 덕분에 2박3일간의 순천시 여행은 진정한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함과 깔끔한 시설로 편안하게 머물 수 있었고 기념사진까지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여행은 정원 산책을 통해 마음까지 치유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캐빈하우스 깨끗한 시설 등 워케이션 조식제공도 맛있었고 프로그램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형형색색의 튤립이 만개한 정원과 자연 그대로의 순천만 습지 스카이 쿠브를 타고 갈대열차를 따라 이동하며 바라본 순천만의 습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맨발걷기길, 문학관, 남파랑길, 개울길 어싱길 등 세계 각국의 테마정원도 특히 네덜란드 풍차와 튤립이 어우러진 공간은 꽃들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순천시에서의 소중한 기억 오래도록 마음에 남을 것 같습니다.다음에 또 꼭 방문하겠습니다. 포근했던 정원워케이션팀에게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