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순천과 가까운 지역에 살고있어서 순천만정원과 동천을 자주 가는데 갈때마다 변화되어지는 모습에 새삼 놀라고 반하고 옵니다. 도심속에 누구나 언제든 사색을 즐기고 마음에 치유와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아름답게 꾸미고 가꾸어져 있어서 멋지고 훌륭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떻게 하면 더 멋진 공간이 될까 하는 고민들이 보여져서 자꾸 자꾸 반하게 됩니다. 그래서 시장님과 시민들에 수고와 관심으로 이루어진 곳을 매우 매우 칭찬하고 싶어 글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