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삼산동 행정복지센터 조선영 주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박예림 작성일2025-03-26 조회수391
작성자박예림
작성일2025-03-26
조회수391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둘째 출산을 하게 된 아기 엄마입니다.
첫째 때와 다르게 순천시에 다양한 출산 지원, 장려 정책들이 생겼음을 잘 모르고 있었는데 출산 직후 조선영 주사님이 먼저 직접 연락하셔서 안내해주시고 제가 놓친 혜택들을 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기저귀 바우처 혜택, 순천시 출산 지원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주말부부(남편이 타지역에 전입신고 되어있음)여서 출산 지원금을 못 받을 줄 알았는데 주사님이 시청에 문의하셔서 받을 있도록 배려해주셨습니다.
민원인 한 사람 한 사람을 신경쓰시는게 느껴졌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조선영 주사님을 칭찬합니다^^ 더불어 순천시에서 저출산 극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음이 느껴졌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책들이 나와서 순천시가 아이 낳고 살기 좋은 도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