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생교육과 모두애학교 프로그램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퇴직 후 10년 이상이 지난 60대 중반입니다. 처음으로 평생교육과 모두애학교 프로그램 공모에 참여하려고하니 모르는 것이 여러가지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전화로 물어보면, 바쁜 업무를 하시고 계시면서도 친절하게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평소에 컴퓨터 실력이 부족했는데 이번 기회에 새롭게 배웠습니다. 이제는 제 목표를 향해서 나갈 수 있는 날개가 생겼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평생교육과 모두애학교 프로그램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들께 감사함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