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문화건강센터 수영장에서 실시하는 아쿠아로빅을 하고자 하는 순천 시민입니다.재작년 1년을 기다려도 순서가 오지 않아 작년 2월에 광양 수영장에 대기 등록했더니 2개월 만에 소식이 와 정말 재미있게 운동했습니다. 그런데 작년 후반기부터 광양 시민에게만 제공한다는 규약에 의해 할 수가 없어 순천 수영장에 5월에 등록을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가 바뀌어 대기 번호 몇 번인지 궁금해 전화했는데 바쁘셨는지 전화 주신다고 답변하셨습니다. 별 기대는 안했는데 기다린 지 얼마 안 돼 연락이 왔었고 대기 몇 번 인지, 상황이 어떤지도 상세히 말씀해 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저와 같이 궁금해 하는 시민이 많아 힘드실 건데 친절히 답변해 주신 양혜진님을 칭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