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감사 인사 올립니다.(분향소 자리비움)
작성자이영수 작성일2025-01-10 조회수476
작성자이영수
작성일2025-01-10
조회수476
첨부
순천 시청 분향소 (자리 비움)

당신이 밉습니다.
꼭 죽음이라는 친구를 그리 일찍 사귀셔야만 하셨나요?
오늘 먼저 와 기다리는 친구(죽음)에게 나의 친구를 빼앗겨 버려
아파하다가 끝까지 붙들지 못한 내가 밉습니다.
그 친구가 더 좋다고 떠나는 당신을 놓아 보내는 마지막
기도를 드립니다.
그 동안 유가족의 아픔에 위로 해 주시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주신
순천 시청 노관규시장님.정광현부시장님.백운석행정지원국장님.
남기윤총무과과장님 그리고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늘 말 없이 수고해 주신
순천 시청 공무원 모든 분들께 마지막 감사 인사를 드렸습니다.
우리의 곁을 떠나 더 좋은 친구가 안내하는 천국에서 편히 쉬소서
마지막 님을 떠나 보내는(자리 비움) 시청 분향소 앞에서 추모의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