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순천시 문화건강센터 수영장 문.지.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조유진 작성일2024-12-23 조회수402
작성자조유진
작성일2024-12-23
조회수4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건강센터 문.지.영 선생님을 칭찬하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제가 수영을 다니는건 아니지만. 어머니께서 항상 입이 닳도록 칭찬을 하시네요.

수업을 듣긴 하지만. 못따라가는 부분이 분명히 있는데도 처음 배우는것처럼 친절하게 가르쳐 준다고 합니다.(눈높이 교육을 잘 해주십니다)

수업시간에는 항상 시범을 보여주시며, 개인 몸관리를 잘 하셔서 그런지.. 개인 연가 이외에 단 한번도 갑작스럽게 수업을 빼지 않으며

매 수업시간마다 최선을 다 해주신답니다.

선생님 덕분에 부모님께서 처음 시작하는 수영에 재미를 붙여 열심히 생활 하시는 모습을 보니 자녀 입장에서 기분이 참 좋네요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2025년에도 문화건강센터 수영장에서 문.지.영 선생님을 통해 많은 수영인들이 좋은 배움을 얻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