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며칠 전 체육 시설 이용으로 인한 문제로 전화 통화를 하였는데요. 체육 시설 이용하는 시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을 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체육 시설 이용 시 동계 동안 빨리 어두워져 운동을 하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전화를 드렸는데요. 서로의 입장 차를 이해해 주시고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자라나는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운동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해 하네요~
순천시 문화관광국 체육시설운영과 김서연님 항상 노고에 감사드리며, 소소하게 나마 칭찬합니다에 글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