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달전 지인을 통해 알게되어 장안창작마당에서 열리는 장안재즈쌀롱에서 재즈공연을 감상했습니다. 소극장 공연이 없어서 매번 서울까지가서 공연을 즐기곤했었는데 가까운 순천에서 그것도 매달.. 봐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것도 공짜로 즐길수 있는 공연이여서.. ㅎㅎ 더더더 즐거웠습니다.
생각보다 저처럼 재즈공연에 목마른 분들이 많았던지 공연때마다 좌석이 꽉차고.. 공연이 끝날즈음에는 스탠딩으로 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순천에 정말 이런 고오급진 재즈공연은 물론이고 소극장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는게 너무너무 감사하고 칭찬하고 싶었습니다. 내년에도 쭈욱~ 장안창작마당에서 재즈살롱을 즐기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