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1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 즈음 송광사 가는 111번 버스 기사님 친절해서 글남겨요.
순천 오늘 처음 갔는데, 기사님께서 인사를 잘 받아주시더라구요.
앞 부분에 타고 있던 노인분들한테도 재미있게 말씀하시고요.
순천에 대한 이미지도 좋게 가져가네요.
오늘 경미한 사고가 있었는데, 기사님한테 피해 안 가게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평소에 얼마나 친절하셨는지 어르신 승객분들이 다 기사님 편 들어주더라구요.
배차 시간이 좀 타이트해 보이는데 항상 안전 운전하시고 다음에 순천 가면 또 기사님 버스 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