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창작마당에서 진행하는 흥미로운예술학교에 참가했습니다.
무료로 순천 시민에게 예술감각을 일깨워주는 프로그램 .. 이런 프로그램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 ㅠㅠ 순천시민에게 이런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디에 고맙다는 이야기를 남겨야할지 몰라 여기에 남깁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