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조회
상사면사무소 심응찬주무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박민경 작성일2024-10-08 조회수547
작성자박민경
작성일2024-10-08
조회수547

지난 8월말 부모님께서 집에서 경운기를 타고 나가시다 교통사고를 당하셨습니다.

가로수로 인해 시야확보에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되어 상사면사무소 심응찬주무관님께 가로수제거를 비롯하여

도로정지선등 여러가지 민원을 긴시간에 걸쳐 요청드렸습니다.

업무가 바쁘신중에도 차근차근 잘 설명도해주시고 바로바로 민원도 접수해주시고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아울러 연로하신 부모님만 시골에 계신 상황이라 힘든마음도 헤아려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오늘 요청드린 가로수제거를 진행한다는 연락을 받고 기쁘고 감사한마음을 전하고싶어서 이렇게 칭찬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상사면사무소 총무팀 심응찬주무관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