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일 서류제출할게 있어서 해룡면사무소를 방문했는데요~ 다 준비한다고 했는데도 빠진게 있었는데 서류를 보완할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과 응대를 해주셔서 일을 잘 마무리하고 돌아왔습니다~ 훈훈한 외모만큼 마음도 따뜻한 해룡면사무소 총무과 이선호님께 다시한번 감사하다는말 전하고 싶습니다~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