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가족의 전세사기피해 대리 접수를 위해 9.19 목요일에 순천시청 건축과를 방문 하였습니다.
처음 당해보는 일이라 문서 작성 등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 하였으나,
전세피해 담당자이신 주우용 주무관님의 정말 따뜻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막힘없이 잘 처리하고 왔습니다.
저도 직장인이기에 민원인 응대 자세 등 주무관님께 많은걸 배우고, 느낀것 같습니다.
항상 건승 하시고, 순천시청 건축과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